(광고 X) 코코호두 답례 선물 솔직 후기.
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문화생활/드라마 리뷰

(광고 X) 코코호두 답례 선물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효블리'의 감성 리뷰 입니다.


오늘은 직장내 결혼 관련으로,

답례품으로 받은 "코코호두"과자의 솔직 리뷰 입니다.


리뷰 쓰기전 "사전 탐방"을 했는데,

뭐 이리 블로그 알바를 많이 푸셨는지...

광고가 정말 많네요.

아래 사진을 참조해 주세요.

선물용 및 답례품으로 타겟팅을 잡고 마케팅 전략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브랜드 홍보 마케팅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만...

"무리하면 신뢰를 잃을 수 있습니다."

적당한 광고와 진실된 포스팅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다가가 주시길 바랍니다.

"요즘 고객들이 엄청 스마트 하답니다."


저는 선물용으로 받아서 그런지,

깔끔하게 포장된 상태로

받았답니다.


호두과자 전문점이라고 적혀있으며,

케이스의 사이즈는 "20cm * 15cm"입니다.

내용구성은 코코호두 과자와,

수서역점의 매장 명함과,

고급스러움을 표현하기 위하여

흰 종이로 덮어 놓았습니다.

"먼가 감성적이긴 했어요."


내용물 사진이랍니다.

수서역점 명함은 위에 올려 두었고,

총 17개의 호두과자가 들어 있습니다.

중간에 뭔가 들어 있겠지 하고 열었는데,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케이스를 펴보니, 미니케이스(대)는 17개가

들어있어야 정품이라고 적혀있네요.

반면 미니케이스(소)의 경우 12개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내부 포장지는 좀 편했던 것 같습니다.

끝을 돌돌 말아 놓아서 그런지 손으로

풀어주면 금방 풀리는 느낌?


별다른건 없고 

천안에서 살다보니, 호두과를 많이 접하는데요.


맛이 엄청 뛰어나거나, 직접 사먹고 싶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오늘 제가 잘 따르던 직장 동료 누나 한분이 그만두셔서,

마음이 영 편치 않네요.

코코호두 과자 리뷰는 여기서 끝내겠습니다.

 

돈주고 사먹을 정도는 아니다.

또 답례품으로는 많이 부족하다.같이 받은 직장 동료 대리분이버리는걸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