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 8회 줄거리 및 리뷰 시청률 포함(특별출연 김민규)
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문화생활/드라마 리뷰

편의점 샛별이 8회 줄거리 및 리뷰 시청률 포함(특별출연 김민규)

 


안녕하세요.

효블리 입니다.


(포스터는 공식 sbs 홈페이지 편의점 샛별이 포토 계시판에서 가져 왔습니다.)

출처 : https://programs.sbs.co.kr/drama/backstreetrookie/visualboard

방영시간

2020.06.19 / PM 10:00 

시청률

8.7%(통계 : 닐슨코리아)

방송국

SBS (정규방송)


편의점 샛별이 8회

 

오페라 공연을 혼자보고

집으로 돌아온 대현은,

자신에 집에 있는 새별을 발견했다.

샛별이가 자신의집에 있는

이유가 궁금한 대현은,

엄마에게 물어 봄.

얘가 왜 우리집에 있어?

안내보내면 내가 나갈꺼야.

빨리 내보내.

응 그래 나가.

우리 샛별이 말고

니가 나가서 편의점 가서 자라는

대현의 엄마 ㅋㅋ

샛별이는 들어가서

자렴.

이 와중에 뛰어가는 샛별이

귀여워서 심쿵.

아까 공연장에 온 대현씨를 본 연주.

지금, 조 이사님에게 말해주는 중.

공연 일반석에서 쓸쓸하게

혼자 관람하던 대현 생각에

마음이 불편한 연주.

한편 대현 아버지는

편의점에서 대현과 근무 교대.

교대후 집에 들어와서

시원한 맥주 한캔 먹는데 샛별이 보고 기절.

대현 엄마가 그냥 바닥에

버리고 들어가서 자라고 함.

간만에 혼자자서 코고는 소리도 안듣고

괜찮다는 대현 MOM

우리 보살 샛별이는 이와중에,

돈 들고 도망간

동생 은별이 걱정 중.

간만에, 따뜻한 대접에

고마움과 슬픔 중간사이에 있는

샛별이.

얘도 보살이야.

연주한테 첫 공연 까이고,

공연 티켓 중고나라에서

다시 구한 대현은 직거래 중.

신나서 바로 대현은

연주에게 전화해서 전달 중.

떨떠름 떨떠름.

하루 신세지고

나가려는 샛별이.

응 못가.

올땐 마음대로 와도

갈때는 마음대로 못간다는 대현 엄마.

밥도 챙겨주는 샛별 엄마.

자기 딸보다 더 아끼는 중.

샛별이 방 청소 중인 대현 엄마

ㅋㅋㅋㅋ 이 와중에 대현 아빠 

청소 하기 기찮 ㅋㅋㅋㅋ

보험 고객에게 연락온 대현 맘.

다녀올 때까지 청소 해놓으라고

대현 아빠 혼내는 중 ㅋㅋ

근데, 계약 실패로

빡쳐서 집으로 돌아온

대현 엄마.

기분도 안좋은 상태로 왔는데,

이 인간이 두배로 늘려 주는 중.

ㅋㅋㅋㅋ 다음 상황예상 되는..

역시 뒤지게 맞음.

어머니 좀 밟아 보신듯.

샛별이가 대현 어머니의

싸움실력을 닮았네.

결국 같이 못본

오페라 보러 온 대현과 연주.

공연보고 그냥 바로 가버리는

연주.

"착잡하다."

아니 이얼굴에,

나였으면 바로 포기했지..는 드라마구나

가는길에 뭔가 수상한

사람을 봤는데..?

어, 만복이 아저씨네?!

편의점에 도착한 대현은

누나에게 샛별이 전세 사기당해서,

집날린 이야기 전해 들음

바로 달려나가면서 후회 중.

그것도 모르고 나가라고

구박하던 대현은, 엄청 미안해 하는 중 ㅋㅋ

대현과 샛별은

만복이 아저씨와 추격전 중.

결국 놓침.

만복이 아저씨.

놓치고 걸어가면서.

샛별이는 동생 은별이 걱정 중

언니 맘 몰라주는 은별이는

자라나는 식모 연습생

연습중.

근데 얘네는 바람 피고 있다..?

이거 아주 샹..

음...

판촉 여왕님,

상반기 판촉실적 1등이라

상품이랑 상금도 준다고 하는 중.

상받으로 와서

연주씨와 만났음. 

유연주랑 같이 첫공연 봤다고

샛별이에게 이르고있는 조 이사님.

팀장님^^ 잠깐 서봐요.

점장님 진짜 좋은 사람이에요.

첫 공연 조이사님이랑 보려고,

점장님 바람 맞춘거에요!?

그건 사정이 있어서 그래요.

정샛별씨가 상관할 일 아니에요.

점장님한테 상처주면,

못참을것 같아요.

경고중인 샛별

연주씨의 흔들리는 눈빛,

불안감 200% 상승.

샛별의 말에 뭔가 자신이

잘못하고 있다는걸 알고,

미안한 마음에 대현이 집으로 향하는 연주.

연주는 미안한 마음에

대현의 집으로 찾아 옴.

근데 대현에 집에 있는 샛별이..

발견한 연주씨.

오해하기 정말 좋은 상황.


요즘 컨디션 때문에, 

줄거리를 기존보다 상세하게 적지는 않고 있습니다.

물론, 저작권 문제도 있구요.

대강 흐름을 이해할 수 있도록 작성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