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 10회 줄거리 및 리뷰 시청률 포함(연주와 대현의 이별 편.)
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문화생활/드라마 리뷰

편의점 샛별이 10회 줄거리 및 리뷰 시청률 포함(연주와 대현의 이별 편.)

 


안녕하세요.

효블리 입니다.


(포스터는 공식 sbs 홈페이지 편의점 샛별이 포토 계시판에서 가져 왔습니다.)

출처 : https://programs.sbs.co.kr/drama/backstreetrookie/visualboard

방영시간

2020.06.19 / PM 10:00 

시청률

8.4%(통계 : 닐슨코리아)

방송국

SBS (정규방송)


편의점 샛별이 10회

 

"마지막 식사는 대현씨,

취향으로 먹어주고 싶었어."

라며 이별을 선언한 연주.

어울리는 사람만나라고 하고 보냄.

맞아 샛별이랑 더 잘맞아 대현아. ㅠ.ㅠ

대현을 놓고 나왔는데,

이사님이 기다리네!?!

역시 사랑과 전쟁..?

이제 샛별이와, 연애가 시작되는건가!?

"혼자 남아 떠나는 연주를 바라보는 대현"

지 남친 차고,

이별파티를 지 썸남이랑 온

연주.

이건 진짜 실제상황급 내용.

샛별이는 지욱이와 함께 있던,

술집에서 판촉 실장님을 만나서,

자기가 짤린 이유를 알게 됨.

덤덤한 척 하는데,

마음이 아픈 샛별이.

연주는 대현과 헤어지고,

임원으로 인사발령.

금수저의 위엄.

사귀는 동안 연주가

금수저였던 것을

감추고 연애한 것을

전 직장 동료를 통해서

알게 된 대현.

아.. 연주씨가 어디까지

감추고 있었던 걸까.

도저히 안되겠어서,

연주를 찾아 가는 대현.

속이고 만난 이유를 묻는 대현.

이제와서 무슨 소용있냐는 연주.

이떄 도착한 연주 엄마.

그리고 연주 어머니를 모시고 온

대현 아버지.

아버지 보고 몹시 화난 대현.

어머니 일까지 알면 이젠 다신

쳐다도 안볼기세.

이걸 지켜보는

대현 엄마.

이거 드라마 시청률이 

이정도라 다행이지..

한선화 이미지 어쩔.

 

대현에게 미안한 아버지.

또 미안한 대현 엄마.

연주 엄마에게 할말

다하고 나와버림.

대현 아빠도 바로

톼사 함.

간만에 부부애 이끌어 내는 중.

연주는 이제 완전히 끝 난듯.

그나마 얹혀서 지내는 우리 샛별이

또 쫒겨나고.

이렇게 매번 옮겨 다니는 샛별이

너무 불쌍한거 같음.

딱 좋은 타이밍에

왜 집에 안들어오냐는

대현의 전화를 받고 바로 복귀 중.

기분이 착잡해서 오늘 편의점

달식이에게 맞기고

용돈줘서 달식이 기분좋음.

근데 5천원 ㅋㅋㅋㅋ

달식이 화남.

몹시 화남.

점장님~

샛별이 복귀했어요.

어디갔다가 지금왔냐고 혼남.

오랜만에 받는 가족애에

감동받고 우는 샛별이.

짠 하당 ㅠ.ㅠ

대현은 나홀로 이별여행 옴.

달식이 알바하는데,

대현 찾으로 온 샛별이.

대현이 연주와 이별했다는

사실을 달식이에게 전해 듣고,

샛별이는 대현을 찾으로 나감.

여신 왔어요~

네. 나는 취했어요~

샛별이를 만난 대현.

술먹고 울고 주책질하는

대현 ㅋㅋㅋㅋ

그래서 술 뻇음.

술취한 대현을 방잡아서

대려다 놓고 가려는데,

샛별을 잡고 가지말라는 대현.

그리고 엔딩.


요즘 중간에 필요없는 부분을 많이 삽입해서,

억지로 스토리를 16부작으로 완성시키는 감이..

없지않아 있어서 삭제하고 포스팅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