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 11회 줄거리 및 리뷰 시청률 포함(특별출연 김민규 그리고 조연으로 등급 UP)
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문화생활/드라마 리뷰

편의점 샛별이 11회 줄거리 및 리뷰 시청률 포함(특별출연 김민규 그리고 조연으로 등급 UP)


안녕하세요.

효블리 입니다.


(포스터는 공식 sbs 홈페이지 편의점 샛별이 포토 계시판에서 가져 왔습니다.)

출처 :  https://programs.sbs.co.kr/drama/backstreetrookie/visualboard

방영시간

2020.06.19 / PM 10:00 

시청률

7.7%(통계 : 닐슨코리아)

방송국

SBS (정규방송)


편의점 샛별이 11회

 

"정샛별의 편의점 복귀"

오랜만에 다시 편의점 알바로

복귀한 샛별이.

반가워 죽는 점장 어머니 ㅋㅋㅋ

교대후 창고로 들어갔는데...

 

개판임 ㅋㅋ

샛별이가 보고싶은

강아지.

강지욱!!

잘곳없어진 샛별이

걱정되서 왔는데,

다시 알바하고있는 샛별이 보고

잘 곳은 있는지 물어보는 중.

그런 강아지 마음도 모르는 샛별이

해맑게 웃고 있어서 지욱이 애타는 중.

마침, 우리 시련당한

점장님 오셔서

샛별이와 알콩 달콩 중.

빈정 상한 지욱이

밖에 나와서 둘을 바라보는 중.

맴찢.

점장이 알바에게 매출 떨어져서

혼나고 있는 중.

ㅋㅋㅋㅋㅋ 우리 샛별이 

똑순이네!?!

둘의 위치가 바뀐듯 ㅋㅋㅋ

대현점장님 지금 샛별이한테

혼나고 있는 중. ㅋㅋ

쓸모없는건 다 버리고!

이게 뭐에요!!!

응 맞아 샛별아

너의 말이 다 맞구나.

근데 그 책상 서랍에 제일 쓸모 없는게

있는데.. 그것좀 버려줄래!?

마술이네!

샛별이 명함이 나오네!?!

편의점에... 정식사원 ㅋㅋ ???

샛별아 내가 4대 보험도 신청했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점장 대현과 교대하는 샛별.

그리고....

대현은 아버지에게

어머니 보험 관련 이야기 

전해주는 중...

대현이 분노 직전인데..

아버지가 상황 설명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대현.

미안한 마음에 엄마에게

전화해서 안부 물어보는데 

눈물이 나네... ㅠ.ㅠ

괘않다 괘않다.

내 괜찮다.

하는데 속이 타들어가는 것,

처럼 보이는 대현 맘.

ㅋㅋㅋㅋ 나 장룡이랑 뽀그리 너무 좋음

원시인이랑 보름달 ㅋㅋㅋㅋ

얘네 떄문에 드라마 중간에

자주 웃음 ㅋㅋ

대현이 새로운 유니폼

맞춰옴.

샛별이는 커플룩이라고

좋아 죽는 중 ㅋㅋㅋ

둘이 셀카 찍는 중 ㅋㅋ

잘어울려 나이차이가 이래나는데..

여진구 아이유 같은 느낌..!?

근데 전여친이 홍보이사로

편의점 홍보 관련으로 오셨음...

제안을 거절해도 된다는 연주.

정식 스토어매니저 정샛별씨랑

상의 좀 해보겠다고 말함.

샛별이 좋아 죽음 ㅋㅋㅋㅋㅋ

아 달식이 ㅋㅋㅋ

금비 만나려고 정장 빼 입었음 ㅋㅋ

반면에 금비 올림머리

너무 예쁜데..?! ㅋㅋㅋ

완전 미쳤다 ㅋㅋ

근데 얘네 ㅋㅋ 서로 

장미꽃 들고 만나기로 했음.

파란색 + 빨간색

ㅋㅋㅋ 신호등에서

우연히 만난줄 알고

서로 피하는

금비와 달식이 ㅋㅋ

근데 마지막에 남은게

왜 너냐?ㅋㅋㅋㅋ

아냐 그럴리가 없어..

현실을 부정하는 달식 ㅋㅋ

상황은 이쪽도 마찬가지 ㅋㅋㅋ

왜 원시인이 ...ㅋㅋㅋㅋ

이쪽도 현실 부정..

ㅋㅋㅋㅋ 서로 실망

ㅋㅋㅋㅋ 꿈이겠지..?

악몽이다. ㅋㅋㅋㅋ

결국 달식이 한방 맞고 ㅋㅋ

쓰러짐 ㅋㅋㅋ

그리고 나서 좌절함..

그래도 둘이 묶어 주실꺼죠 ㅋㅋ

감독님 ㅋㅋ

샛별이 동생 은별이는

쇼케이스 무대 준비 중.

도와주는 강지욱 ㅋㅋ

샛별이 동생 비중.. ㅋㅋ 재미없어서

다짤라 냈구나 ㅋㅋ

촬영으로 두 이사님들 오심 ㅋㅋ

둘다 나옴 ㅋㅋㅋ 근대

샛별이가 조승준 이사님 뼈 떄림 ㅋㅋ

니가 내 판촉알바 짤랐자나~ ㅋㅋ

강지욱도 왔는데

이 둘을 바라보고 있는

대현의 기분이 좋지 않아 보이네!?~

ㅋㅋㅋ 이제 질투도 하기

시작하나!?

그래서 샛별이 좋아한다고

대현에게 말해버리는

강아지 ㅋㅋㅋ

놀라는 대현.

이러면 ㅋㅋ 불안한데..

우리 쫌장님 ㅋㅋ

"응 불안해 하시라구

이러는 거에요."

이제 우리 샛별이 차례 ㅋㅋ

한동안 남자 둘이

싸우겟네!? ㅋㅋ


예고편 보면, 샛별이 여동생 ㅋㅋ

은비 예전에 찍은 그 과거사진이

발목 잡을거 같은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