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 16화 줄거리 및 리뷰. (편의점 샛별이 마지막회 줄거리) 특별출연 아유미, 임하룡
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문화생활/드라마 리뷰

편의점 샛별이 16화 줄거리 및 리뷰. (편의점 샛별이 마지막회 줄거리) 특별출연 아유미, 임하룡


안녕하세요.

효블리 입니다.


(포스터는 공식 sbs 홈페이지 편의점 샛별이 포토 계시판에서 가져 왔습니다.)

출처 :  https://programs.sbs.co.kr/drama/backstreetrookie/visualboard

방영시간

2020.06.19 / PM 10:00 

시청률

9.5%(통계 : 닐슨코리아)

방송국

SBS (정규방송)


편의점 샛별이 16화 (마지막회) 줄거리

 

시작부터 꿈꾸는 대현.

샛별이가 점장 대현을 좋아하고

자문위원 대현을 버리는 꿈 ㅋㅋ

꿈에서 깨어난 대현.

다리에 쥐남 ㅋㅋ

편의점 샛별이 16회.

마지막회 시작.

꿈에서 깨어 난 대현은,

샛별이 방으로 가보고.

이미 샛별이는 대현의 행복을 위해

떠나버린 상황.

귀농한 샛별이.

ㅋㅋㅋ 꽃을 좋아해서

시골로 와서 일하는 중.

꽃을 좋아해서 일을

배우러 왔다는 샛별.

편의점도 없어서 좋다고 하는 중.

(대현이 생각날꺼 같아서...)

같이 일하는 팀장!?

아들이 참고서 사러 돈 받는데..

어째... 

ㅋㅋㅋ 이게 맞구나

삥뜯기는 중.

다행히 샛별 누나가 발견.

구해줌.

샛별이 누나야가

고등학생 생명 연장해 줬는데.

누나 때문에, 학교가서

또 맞을 생각하니까.

분풀이 하는 중.

아니 구해준건데..

이런...

이때 걸려오는 점장님 전화.

쌩까주시고...

 

샛별이 전화를 안받아서

맘아픈 대현은 라면 먹는 중.

전화 씹고, 샛별이도

배고파서 라면적는 중.

라면 먹던 샛별이는 또,

점장님이 생각나는 중.

슬픈 마지막 회..네

달식이는 여자친구 소개해주려고

고향으로 버스타 왔음.

금비 볼매 ㅋㅋㅋ

앜ㅋㅋ 음문석 이번에도

진짜 장면 장면 웃겻다. ㅇㅈ!

아버지가 하룡이 아저씨넹 ㅋㅋ

특별출연 : 임하룡.

근데 달식이 알고보니 알 부자 ㅋㅋ

저 땅 다 달식이 땅.

설정은 충남 온양(음문석 고향)

ㅋㅋㅋㅋㅋ 헬기장에 

케이블카도 설치한다는... 농경지임

갑자기 소박해진 갑부 금비 ㅋㅋ

이만큼~ 다 우리따이여유~

달식네 농촌에서 일하는

샛별이 우연..? 어쨋든 발견!!

버로 대현에게 전화로

샛별이 위치 홍보 중

 

미친듯이 달려온 대현.

다시 재회한 두사람

우리는 마지막이아니고

여기서 부터 시작이라고

말해주고 있음.

아까 얻어 맞은 친구

대장 대려오심 ㅋㅋ

당연히 상대가 안되고

탈탈 털림.

난여기서 대현이

가오잡고 나가길래

K2로 빙의하나 했는데...

한대맞고

기절해버렸음..

연주를 찾아간 대현은

사직서를 주면서..

이제 다시 편의점으로 돌아간다고

말한다.

복귀해서 좋아죽는

알부자 달식이 ㅋㅋㅋ

샛별이는 검정고시 성적표가

대현의 집으로 발송되서

찾으려고 대현집으로 옴

근데 하필 ㅋㅋㅋ

이두분을 만나서

숨었는데 대현이

자문위원 그만 뒀다는

말을 듣고 놀라서 튀어나옴

편의점으로 복귀했다는

소리듣고 바로 ㅋㅋ

편의점으로 가는 샛별이

편의점 다시 입성

여신이네..?

해품달 출연자는

하나같이 다 잘컷어..

다시 재회하면서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아유미가 특별출연이라고해서,

찾아봤는데

에필로그에 꽃혔네.

마지막회 리뷰는

조금 막 쓰긴했는데,

그래도 이전 글과 더불어

마무리 작업은 해야해서

올렸답니다.

 

감사합니다!!

드라마 자료는 애드센스

발행까지 작성하려했는데,

목표를 이루어서 드라마관련 글은

안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