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 12회 줄거리 및 리뷰. 은별이 데뷔하다. (조연 : 김민규)
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문화생활/드라마 리뷰

편의점 샛별이 12회 줄거리 및 리뷰. 은별이 데뷔하다. (조연 : 김민규)


안녕하세요.

효블리 입니다.


(포스터는 공식 sbs 홈페이지 편의점 샛별이 포토 계시판에서 가져 왔습니다.)

출처 :  https://programs.sbs.co.kr/drama/backstreetrookie/visualboard

방영시간

2020.06.19 / PM 10:00 

시청률

7.7%(통계 : 닐슨코리아)

방송국

SBS (정규방송)


편의점 샛별이 12회 줄거리

 

제가 샛별이 좋아하거든요.

강지욱의 갑작스러운 고백에

당황한 대현.

홍보 촬용으로 신난

점장 및 편의점 직원 정샛별.

샛별이 좋아하는 지욱이

꽃 단장 中

연애인 알바시작.

ㅋㅋㅋ 실제 이런 이벤트 하면,

정말 팬들 편의점 줄서서 기다릴건데..

요렇게 ㅋㅋㅋㅋ

근데 드라마라 그런지..

24시간동안 많지는 않았음 ㅋ

우리 점장님 민망하게 ㅋㅋ

혼자 인기독차지하고있는

지욱이 샛별이 한테 혼나고있음.

아이 좋아라 하고 있는

점장님. ㅋㅋㅋㅋ

근데!

우리점장님

내일이면 계란 한판이야 한판!

우리랑은 달라.

이마에 주름이 얼마나 많은데 ㅋㅋ

그래서 앞머리 내린거야! 알아?

갑자기 급

기분안좋아진 대현 ㅋㅋㅋ

ㅋㅋㅋ반면

사랑의 상처로 인하여

맨탈 나간 달식이 ㅋㅋ

상황은 금비도 마찬가지 ㅋㅋ

하필 너라니.. 원시인 ..

눈물만 나는 금빜ㅋ

편의점은 본격 점포 음식들

홍보 중 ㅋㅋ

신성점 특식 신성식! ㅋㅋ

근데 갑자기 와서

부장 흉내를 낸다.

"야 편의점 음식만 홍보하라구"

근데 니가 아직도 내부장..?

떄마침 화난 대현이.

"배부장님. 저 가맹점 경영주 입니다."

본사 홍보팀 부하직원아니구요.

떄마침 샛별이도 화남.

어이 헐떡이 아저씨!

열받은 배부장 일단은

10분간 휴식.

편의점에서 상황을 듣고

급하게 편의점으로 향하는

전여친 연주씨.

얘는 조이사랑 이정도면 부부아님?

어쩃든,

결국 배부장이 사과함.

연주씨도 책임자로 와서 사과 중. ㅋㅋ

맞사과 하려는 대현 ㅋㅋ

끄집어 올리는 샛별이

잘한다 우리 샛별이~

부하직원 잘뽑은거 같다고

샛별이한테 고백하는 대현 ㅋㅋ

점장님 수호천사라는 샛별이 ㅋㅋ

연주는 가면서 동네가

맘에 안든다고.. 징징대다가

대현엄마랑 마주침.

결국 ㅋㅋㅋ 대현엄마한테

혼남 ㅋㅋㅋ

점포에서 강아지 팬이 놓고간

교재 보고있는 샛별이 보고

대현이 검정고시 관련해서 물어보구.

나이가 계란 한판이라

집에가서 자고온다고 나갔음 ㅋㅋ

쫌장 ㅋㅋㅋ

 

집에가려고 나왔는데,

강지욱 만난 대현.

지욱이는 대현에게 집에 가는거냐고 물어봄. ㅋㅋ

샛별이랑 둘이 있고 싶어서 ㅋ

결국 다시 복귀 하는 점장님 ㅋㅋ

같이 들어가는 지욱 ㅋㅋ

이토끼 뭐야 ㅋㅋ

헤어 롤이 너무 잘어울리는거 아니야 !?!

드디어 촬영 종료 ㅋㅋ

강지욱도가고~

연주도 가고.

샛별이 동생 혜리 걸스데이 데뷔하는날.

근데 확실히 솔빈보다는.

혜리가 더 예쁘다.ㅋ

나중에 쌍둥이 드라마에 혜리랑 묶어도

괜찮을거같음! 

데뷔 무대 직관하러 언니 샛별이

오심. 근데... 

끝까지는 못보구 감.

꽈당 아이돌로 한번

너머 지고. 

코피흘리면서 한방에

인기스타로 등극 ㅋㅋ

떳는데 우리를 잊으면 안되지!

키워준 은혜가있는데.

알지!? 이사진

ㅋㅋㅋㅋㅋ 예상하시는 그거.

뭐 대충 맘에 안드는 장면이니 패스하고.

편의점은 강지욱 홍보로 인하여

메장의 매출로 직결되어,

매출 상승!

사장과 직원

둘다 기분 좋은 상황. ㅋㅋ

은별이 데뷔무대도 보여주고~ ㅋㅋ

근데 이때 은별이에게 온 문자.

샛별이 대신 고통 받게 생김

샛별이한테는 은별이.

뭐 그딴게 없는 동생은

언니탓중 ㅋㅋㅋ

안그래도 머리아픈 샛별이

집에서 자고있는데...

오늘 조금더 일찍나와달라는

점장의 문자.

왔는데, 별거아닌걸로

일찍 불러서 화난 샛별이.

알고 보니, 샛별이

검정고시 공부 할 수있게..

창고에 자리 마련해준 대현.

샛별이 감동 먹는 중. ㅋㅋ

바로 점장님에게 안기는 샛별이.

ㅋㅋㅋㅋ

남자가 여자를 안아 주는거라고

다시 대현이 안아주고.

뿌듯 ㅋㅋ

자뻑 중인 대현 ㅋㅋ

이정도면 훌륭한 리더지!

홍보 성공으로 본사도

기분이 좋음 ㅋㅋ

근데 배부장 사고침 ㅋㅋㅋ

대현이 본사를 떠날때의

일화를 말해버림 ㅋㅋ

결국 연주를 지키기 위하여

본사를 떠난 것을 알게된 연주.

마음이 착잡한 연주는

결국 편의점으로 가게됨 ㅋㅋ

미안하다고 갑자기

대현에게 안김 ㅋㅋ

뻔뻔한데 너무 ㅋㅋ

샛별이 화남 ㅠㅠ.

그리고 엔딩.

예고는 포스팅에 넣지 않았습니다.

김민규는 특별출연에서

조연으로 변경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