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바리케이드 XT 97 LOW 운동화 후기, 리뷰 <FILA barricade XT 97 LOW(FS1HTB1051X)>
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문화생활/드라마 리뷰

휠라 바리케이드 XT 97 LOW 운동화 후기, 리뷰 <FILA barricade XT 97 LOW(FS1HTB1051X)>

 

 


오늘도 안녕하세요.

"효블리 입니다."


 

 


"휠라 바리게이트 XT 97 LOW"

(FS1HTB1051X)


오늘 설명드릴 제품은 "휠라 바리게이트 엑스티 97" 운동화 입니다. 구입한지 좀 됬는데, 포스팅 하려고 자료만 남겨놓고 이번에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올리게 되네요. 

제품의 11번가에서 구입 했습니다. 기존에 통신사 할인 때문에, 습관이 되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구입은 1월에 했습니다. 포스팅 끝나면 신으려고, 잘 안신어서 비교적 깨끗한 상태입니다. 5회 정도 실착했었구요. 갑자기 중고 거래 하는 느낌이라, 바로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가 기준으로 69,000원 입니다. 그런데 29%를 할인 하고 있으므로, 49,000원에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입하지 않고 11번가에서 할인 받고 약 4만원대 초반으로 구입 했습니다.

가격 관련 상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FILA(휠라) 바리케이드 XT 97 상품 리뷰, 착용감이 좋은 런닝화 추천

안녕하세요. 병효 입니다."FILA 런닝화 바리케이드 XT 97 LOW"(FS1HTB1051X)​상...

blog.naver.com


 

 

색상은 블랙화이트과 화이트 총 2가지 였고, 화이트 색상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화이트 색상의 단점은 떄가 잘타서 관리가 어려운 편인데, 가격이 저렴해서 상태가 좋지 안 좋아지면 재 구입할거라서  편하게 신고 다닐 거랍니다.

저는 성격상 가격이 비싸면 막 부담되서 신고 다니지를 못하겠더라구요. 반면에 가격이 저렴하고 부담감도 없어서 이 제품이 더 매력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저는, 기존에 자소서를 오래 쓰다 보니까 글 형식을 보통 논술형으로 작성하는 편인데. 리뷰는 스토리 텔링이 조금 더 편한 것같아서 지금 부터 텔링 형으로 작성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해 부탁 드립니다.


 

 

신발은 비교적 가벼운 느낌은 아니었어요. 생각 보다는 무게가 있는 편인데, 디자인이 매력있으니까 이정도 무게는 깔끔하게 무시 할 수 있었답니다.

바이게이트 엑스티 97을 사게 된 이유는, 제가 편의점 알바를 하다가 고객분 중에 신고 있던 여성분 신발이 너무 예뻐서 사게 됬구, 남녀 공용이라 별 탈없이 구입했답니다.

저는 260으로 사이즈로 구입했고, 발볼이 크신 분은 한 치수 올려서 구매 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사이즈는 보통 정사이즈로 구입하시면 문제 없을 것 같아요.

 

 

이거 장점이, 캐쥬얼에도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리고 또 운동복에도 잘 어울려서 요모조모로 자주 애용 할 수 있는 아이템 이라고 생각합니다.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는 편이고, 여성분들의 경우 치마입고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잘 어울리는 건 트레이닝 복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요즘 다이어트 때문에, 운동 한다고 트레이닝 복을 많이 입는 답니다. 옷 리뷰하고 싶어서 살을 빼고 있는데, 이번 년도 안에 목표 몸무게에 도달 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스토리텔링은 맞춤법 검사를 진행하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오늘은 필라 운동화 포스팅을 하게 됬는데, 제품설명은 많이 못담은 것 같습니다. 제품 설명이 필요하신 분은 위에 포스팅 링크 걸어 놓은거 클릭해 주세요.

요즘 날씨가 엄청 더워지고 있습니다. 올해 여름 정말 덥다는 내용이 기사로 자주 보이는데, 몸 조리 정말 잘하시길 바겠습니다. 차츰 차츰 블로그에 포스팅을 늘려 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시구요. 여기 까지 작성하도록 할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