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안녕하세요.
"효블리 입니다."

"휠라 바리게이트 XT 97 LOW"
(FS1HTB1051X)
오늘 설명드릴 제품은 "휠라 바리게이트 엑스티 97" 운동화 입니다. 구입한지 좀 됬는데, 포스팅 하려고 자료만 남겨놓고 이번에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올리게 되네요.
제품의 11번가에서 구입 했습니다. 기존에 통신사 할인 때문에, 습관이 되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구입은 1월에 했습니다. 포스팅 끝나면 신으려고, 잘 안신어서 비교적 깨끗한 상태입니다. 5회 정도 실착했었구요. 갑자기 중고 거래 하는 느낌이라, 바로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가 기준으로 69,000원 입니다. 그런데 29%를 할인 하고 있으므로, 49,000원에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입하지 않고 11번가에서 할인 받고 약 4만원대 초반으로 구입 했습니다.
가격 관련 상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FILA(휠라) 바리케이드 XT 97 상품 리뷰, 착용감이 좋은 런닝화 추천
안녕하세요. 병효 입니다."FILA 런닝화 바리케이드 XT 97 LOW"(FS1HTB1051X)상...
blog.naver.com

색상은 블랙화이트과 화이트 총 2가지 였고, 화이트 색상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화이트 색상의 단점은 떄가 잘타서 관리가 어려운 편인데, 가격이 저렴해서 상태가 좋지 안 좋아지면 재 구입할거라서 편하게 신고 다닐 거랍니다.
저는 성격상 가격이 비싸면 막 부담되서 신고 다니지를 못하겠더라구요. 반면에 가격이 저렴하고 부담감도 없어서 이 제품이 더 매력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저는, 기존에 자소서를 오래 쓰다 보니까 글 형식을 보통 논술형으로 작성하는 편인데. 리뷰는 스토리 텔링이 조금 더 편한 것같아서 지금 부터 텔링 형으로 작성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해 부탁 드립니다.

신발은 비교적 가벼운 느낌은 아니었어요. 생각 보다는 무게가 있는 편인데, 디자인이 매력있으니까 이정도 무게는 깔끔하게 무시 할 수 있었답니다.
바이게이트 엑스티 97을 사게 된 이유는, 제가 편의점 알바를 하다가 고객분 중에 신고 있던 여성분 신발이 너무 예뻐서 사게 됬구, 남녀 공용이라 별 탈없이 구입했답니다.
저는 260으로 사이즈로 구입했고, 발볼이 크신 분은 한 치수 올려서 구매 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사이즈는 보통 정사이즈로 구입하시면 문제 없을 것 같아요.

이거 장점이, 캐쥬얼에도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리고 또 운동복에도 잘 어울려서 요모조모로 자주 애용 할 수 있는 아이템 이라고 생각합니다.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는 편이고, 여성분들의 경우 치마입고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잘 어울리는 건 트레이닝 복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요즘 다이어트 때문에, 운동 한다고 트레이닝 복을 많이 입는 답니다. 옷 리뷰하고 싶어서 살을 빼고 있는데, 이번 년도 안에 목표 몸무게에 도달 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스토리텔링은 맞춤법 검사를 진행하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오늘은 필라 운동화 포스팅을 하게 됬는데, 제품설명은 많이 못담은 것 같습니다. 제품 설명이 필요하신 분은 위에 포스팅 링크 걸어 놓은거 클릭해 주세요.
요즘 날씨가 엄청 더워지고 있습니다. 올해 여름 정말 덥다는 내용이 기사로 자주 보이는데, 몸 조리 정말 잘하시길 바겠습니다. 차츰 차츰 블로그에 포스팅을 늘려 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시구요. 여기 까지 작성하도록 할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